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ound성언더코팅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2:24

    #목소리 언더코팅... 반갑습니다자동차 외장관리 프리미엄 브랜드인 딥코리아 프로샵입니다.www.diff대한민국.com


    sound성의 언더코팅 딥코리아만의 체결화된 방식, FM시공을 늘 그랬던 것처럼 포스팅으로 소개합니다.단점이 없는 현존 최고의 제품인 세라믹 플러스로 시공될 계획이며, 차량이 입고되면 휠&타이어, シェル다 커버를 탈거하여 시공부위의 알코올 탈지, 마스킹 및 커버링이 이루어집니다.거의 매일 제외되지만 중요한 것은 탈거 가능한 부분품은 모두 탈거하고 스틸 부위는 전체 시공이 되어야 정석 시공이 됩니다.


    >


    차량은 링컨 컨티넨탈 차량으로 고가의 녹 부식에서 보호를 받기 위해 입고되었습니다.위의 사진처럼 시공해서는 안되는 부분은 전체 마스킹을 꼼꼼하게 한 것입니다.


    >


    >


    정비 시 지장을 주지 않도록 볼트류, 커넥터 잭 모두를 마스킹할 필요가 있는 차량을 녹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시공을 맡기고 있습니다만, 잘못된 시공으로 무상수리가 아닌 유상수리를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딥코리아의 프로샵은 정비 시 지장이 없도록 세심하게 살펴보고 자신의 차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작업을 진행합니다.​


    >


    프론트 シェル더의 격벽으로는 방 sound 폼 매트를 적용하여 드렸습니다.실내로 유입되는 sound를 줄이는 역할을 합니다.


    >


    4바퀴 전체의 정비에 지장을 미치지 않도록 마스킹은 필수입니다.


    >


    >


    수입차에 비해 수입차는 더 손이 많이 가지만, 사건 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귀찮다고 적당히 봐서는 안 보이는 그런 가게가 아닙니다.​


    >


    바퀴 4바퀴 마스킹, 커버링이 마지막으로 본인의 면 하부를 날리고 부속 타기가 열립니다 방열판이나 하부를 커버하고 충분히 하는 모습에 차량네요.


    >


    왼쪽은 가면거위 차림으로 오른쪽은 가면거가 후에 마스킹 및 커버링을 한 모습이라고 합니다.신차든, 주행해 온 차든 관계없이, 가면 알코올의 가면을 기본으로 해야 할 것이다 하부는 기름기가 있기 때문입니다.이 상태에서 코팅을 하면 아무리 좋은 코팅제라도 떨어질지도 몰라요.모든 작업은 전처리가 중요하므로 생략 없이 진행되어야 한다


    >


    >


    엔진을 보호하기 전에 마스킹을 하고 스틸 부위는 전체적으로 시공해야 하며 볼트류는 빠짐없이 마스킹을 하고 있습니다.


    >


    >


    마지막 전처리 작업에서 중요한 녹 환원제의 적용 임대 자동차 하부는 앞쪽과 뒤쪽에 서브프레임/로어암이 있습니다.이 부분은 용접 부위가 많습니다.


    >


    >


    >


    >


    >


    >


    >


    >


    위 사진에서 보듯 용접 부위는 신차임에도 불구하고 녹이 떨어지려고 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녹이 시작되는 곳에 코팅제를 올리게 되면 고 티은츄은 안에서 앞서고 녹·부식이 시작될 것이 환원제를 적용하고 녹·부식이 1오봉잉눙고쯔을 방지하고 코팅이 게재돼야 정석 시공입니다환원제를 적용하지 않고 시공하는 곳은 코팅층 내에 녹/부식이 발생하여 코팅을 시공한 의미가 없어집니다.딥코리아 프로샵은 환원제 적용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


    시공 후에 건조한 하부의 모습입니다.sound성 언더코팅 세라믹 플러스는 단점 없는 유초기 제품으로 한번 시공으로 폐차시까지 지속보증풀 방수방진 기능 방청 기능 녹/부식 방지는 기본 단열 기능 흡 sound/차 sound 기능으로 정숙한 주행 냄새가 없고 sound 발암물질 중금속 미검출로 인체에 무해화가 붙지 않으며 타지 않는 준불연 소재 미끌벅적한 표면에서 항상 깨끗한 하부 유지 많은 기능과 효과를 한번 시공으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


    >


    >


    >


    펜더 4곳의 안쪽,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정확한 시공을 주는 슴니다.


    >


    >


    하부 스틸이라는 스틸 부위는 모두 빠짐없이 시공해 준 것입니다.


    >


    로어암 스프링까지 하부 모든 부위에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진동이 심한 부위에 시공되어도 깨지고 본인이 떨어지지 않는 이유는 유연성과 본딩력이 좋기 때문입니다.폐차시까지 보증이 되니까 대박~


    >


    오토 레벨링은 마스킹으로 붙거나 튀기는 장소가 없는 깨끗함을 나타냅니다.


    >


    >


    어두운 색의 하부 코팅제와 달리 밝은 회색으로 보이지 않는 하부지만 화려함을 자랑한다.


    >


    >


    >


    >


    >


    >


    많은 커넥터 잭도 코팅 전 보호를 하여 깔끔함을 보여줍니다.


    >


    엔진 아래 스틸 부위는 빠짐없이 시공되었습니다.


    >


    >


    >


    볼트는알루미늄코팅제를이용하여실드처리까지완벽하게했습니다~!!


    >


    >


    >


    >


    >


    하부의 안쪽에 작은 구멍은 이당싱왓크스을 적용 해안에서 발생할 수 있는 녹/부식을 막아 줍니다 ​ 이당싱왓크스은 서비스에 적용되며 한번 공사로 끝이 아니라 2~3년에 한번씩 시행되기를 권장합니다.


    >


    음성 언더 코팅 링컨 콘티넨 가면 차량에 현존 최고의 제품 세라믹 플러스 제품으로 FM 정석 시공 과정과 제품의 장점을 소개하였습니다.소중한 내 차의 고가의 차량 스트레스를 동반하지 않는다면 세라믹+로 시공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디프 코리아 프로 숍, 전국 통합 번호 T.1688-2526​ PPF유리에 코팅 언더 코팅 송 틴 방 sound광택 신차 검수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