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 75SK8070 스마트TV 활용하기(넷플릭스, 유튜브, 스크린 쉐어, 네이버TV)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1:19

    만나서 반갑습니다 올리버입니다.하야시 : 처음 뵙겠습니다.이 포스팅에 LG 75인치 UHD스마트 TV75SK8070PUA구매 후기를 올렸는데요~


    저는 평소에 영화라던가 나쁘지 않아서 주로 네이버TV를 봅니다.스마트TV에는이런영상을시청할수있는여러가지방법이있고,TV구입후IPTV신청하지않았어요!스마트TV활용하는방법은여러가지가있지만,사용하다보면자주쓰는기능이있어요.그 첫 번째!


    >


    스마트TV에기본적으로유튜브앱이설치되어있습니다.Wi-Fi 연결 후 실행해 보면 본인입니다.두 번째!


    >


    >


    넷플릭스도 TV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어요! UHD 화질의 콘텐츠가 많아서 TV를 볼 수 있어요.ww넷플릭스에 가입하면 1개월 무료 체험이 가능하므로 지금은 무료로 보고 있습니다.하나의 계좌에 4개의 기기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4명이 비용을 나 누어 붓다의 소리 하고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사람이 있는 것 같았다 요한 달 후(후)결제 여부는 감정을 하고 봐야 합니다~세번째!


    >


    >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어~이야기는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영상은 대개 다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네이버에 접속해서 네이버 TV 영상을 틀어봤어요.깨끗하게 본인 잘 오네요.


    그럼 마지막으로~


    >


    제 폰은 갤럭시 노트 5지만 스마트 폰으로 Smart View기능을 켜고 TV영상 입력을 스크린 점유율로 변경하면~


    >


    핸드폰 화면과 소리가 텔레비전에서 자신 옵니다.KT데이터 왔던 비디오 요금제를 사용 중 때 TV무바 1이 free인데~(요금제 이에키웅 이전 포스팅 참조)


    핸드폰으로 시청하던 올레TV를 tv에서 볼 수 있게 되었어요! 화질이 조금 떨어지는건 아쉽지만...끊기는일은없어서 가볍게보는데 좋네요 (웃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