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 BMW M8 그란쿠페 X7 Z4 330i M패키지 S하나000RR 둘러보기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23:37

    >


    #20하나 9#BMW신 챠랴은을 보려고 생각한다. 사실 처음부터 올렸어야 했는데 벤츠와 포르쉐에 밀려 아랫사람이 돼서야 올립니다.


    >


    BMW 5시리즈 화재 문제 때문에 문제가 많아소욧눙지 BMW X7발표 때는 몇가지 문제에 관련된 사과와 재발 방지, 때문에 2019, 신차의 라인 업의 대거 보강을 통해서 보답을 한다는 취지가 강한 방영됐습니다.그래서인지 #BMW코리아 김효준 회장과 본사 보드 멤버 피터 노타입니다.승모 디자이너까지 다양한 인재로 프리젠테이션을 했습니다.


    >


    친환경차는 과거 유행이 많기 때문에 전기차의 홍보도 잊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


    2019 BMW X7디자인에서는 특별한 요청을 받아케릭토리ー라잉을 특이하게 잡아 봤다고 합니다.


    >


    발매되는 BMW#X7모델은 모두 3개입니다.​ 30D싱글 터보 265마력, 8단, 하나 옥 2,290~2,480​ 30D M운동 패키지 싱글 터보 265마력, 8단, 하나 옥 2,780​ M50D쿼드 터보 400마력, 8단, 하나 옥 6,240​ 모드 동일한 3리터 엔진에 Xdrive 4륜 구동의 가격대는 벤츠 GLS와 GLE교은기에 랜에 있어서 확실한 대형 SUV에 대결을 신청한 것 같아요.


    >


    앞으로 유출시킨다.


    >


    사진의 모델은 BME THE X7 M50D모델에서 최상위 트림이다.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역시 나쁘지 않고 BMW만의 #키드니 그릴 디자인도 약간 변경되어 적용되었습니다. 셀로그릴이 주류.


    >


    X에 이은 플래그십 BMW의 SAV 차량이기 때문에 꽤 덩치가 큽니다. 5,000mm x 1,800mm무게도 X6보다 훨씬 더 무겁다 2.3톤에 이른다.


    >


    >


    BMW레이저라이트헤드램프.


    >


    문을 열어보니 화사한 화이트톤 마감재가 눈에 띄었습니다. 마블링처럼 펼친 리얼우드도 매우 화려할 것이다. BMW X7오디오 시스템은 하만 가산동이 적용됐습니다. 상위 트림인 것으로 뱅 앤 올룹슨 1으로 예상했는데도 약 간, 안타까운 부분이죠?


    >


    하나 2.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


    >


    전부 리얼우드라서 너무 고급스러워요.기어노브는크리스탈마감으로블링블링.운전석이 과도한 조수석에 앉았을 때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바로 루프 라운지다. 앞쪽 시야가 매우 넓고 천장의 파노라마 뷰도 넓고 시원한 개방감을 보인다.


    >


    X7에서는 2줄과 3열을 폴디은 수 있고 6인승 모델과 7인승 모델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


    2열에는 둘만이 탑승이 되는 독특한 구조입니까?


    >


    20하나 9 BMW M8그랑 쿠페 콘셉트카.이는 완벽에 가까운 디자인과 절제 미, 그리고 미묘한 그린 색깔까지 모두 나무랄 데가 없어요. 조금의 20년 만에 부활한 8시리즈 모델이나 이는 약간의 완벽에 가깝습니다. 콘셉트카이기 때문에 동등하게 출시될지는 미지수이지만 상당히 현실적인 디자인이다.


    >


    BMW#M8#그랑 쿠페 모델은 4문과 2문 2가지로 분류될 것이 아무래도 최근 발매되는 벤츠 AMG GT 4문, 자신의 포르쉐 파쟈싱메라모델과 경쟁하게 보입니다.​ 명확한 스펙은 찾아 보기 어렵지만 약 V8 4.4리터 엔진에서 600마력의 출력을 터뜨립니다.


    >


    대단단이 아침에는 차고와 공격적인 프런트 그릴과 범퍼그에 응하는 가로선 대단이 재빨리 따라붙어 트렁크에서 당연하게 떨어지는 쿠페 라인이 아니라 두툼함을 형에게 유지할 것이다.


    >


    BMW의 M8 그란쿠페 백미러는 당연히 카본으로 마감되었을 것이라는 예상을 깼습니다. 통상 콘셉트카의 특성상 디자인 사진과 결과가 많이 다를 텐데 M8 그란쿠페는 똑같은 결과를 낳았습니다.


    >


    콘셉트카 색깔까지 완벽하게 하나 알죠?


    >


    >


    실제로 출시가 더 좋은지는 문재이지만 큰 파란을 1. 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


    다소음에 20하나 9 BMW Z4 20i, 이에 앞서서 거리에서 쉽게 대할 수 있는 차량이지만.


    >


    20일 4년을 마지막으로 BMW#Z4에 생산 중지 처리될 것으로 예상했지만 20일 9다시 혜성처럼 그와잉타 나 버렸 슴니다. 본격적인 #컨버터블 #오픈에어링의 계절이 왔으니까요.


    >


    M8 그란쿠페 모델이 댁에 강력했기 때문일까요?앞쪽은 밋밋한 느낌이었지만 사진을 비교해 보니 키니드 그릴 세로줄 때문이었습니다.범퍼라인은 M라인과 흡사해요.


    >


    BMW Z4모델도 2가지 버전이 출시됩니다. 사진상의 20i sDrive모델로 M40i의 가격 차이도 6,520만원 vs 9,070만원으로 상당히 차이가 차이가 크지만 하나 97마력 vs 387마력으로, 휠 마력도 상당한 차이를 가지고 갑니다.


    >


    BMW Z4실내 트림은 레드요. 드라이버 쪽에 치우친 대형 디스플레이가 가장 크게 달라진 모습으로 BMW의 아이 드라이브 시스템은 당신으로 유지했습니다.


    >


    개인적으로 M라인의 디자인만 호응했지만 20첫 9 BMW디자인은 M이 없어도 상당히 센스 있는 라인을 유지한다.


    >


    김 1의 마지막 차량 2019 BMW 330i콤팩트 세단에서는 최강의 자리를 차지했던 3시리즈가 풀 체인지 되어 있습니다.


    >


    코드명은 G20색상이 꽤 좋군요. 옵션 사양으로서 레이저 헤드 램프, 반자율 주행 어시스트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미에서 돈 샌디 A4세단과 비교 시승기가 실린 콤팩트 세단의 유행을 엿볼 수 있어요.


    >


    운동성은 칭찬하지만 색 BMW. 연비 좋은 320d보다#330i모델을 대표적으로 내놓은 것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지만 BMW 330i모델의 권장 휘발류는 코그프유요....​ 당연한 이야기지만 아우디 A4디젤 모델과 차별화를 두기 때문에 330i M패키지를 만들었겠지만, 신차 가격이 쵸쿰고의 7천 만원에 육박하면 경쟁이라는 단어가 괴리가 있지 것이다.


    >


    그러나 M패키지의 경우 BMW M서스펜션을 당신에게 사용한다는 점과 제로백이 5초대임을 감안하면 스트레스 없는 주행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


    지나가지 않고 들어가면 BMW i8은 갈치 에디션...


    >


    BMW에서도 전기차량을 컨셉트 차량 정도로 선보였습니다. 벤츠에서는 하이브리드와 순수 전기차의 EQC가 있는데 반해, ivision dymics명으로 선보였는데 자율주행 차량입니다.


    >


    먼 미래에는 이런 콘셉트 차량과 융합해 하이브리드 차량이 BMW에서도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


    나의 역시 다른 취미이기도 한 오토바이. BMW모토라도우에서는 20하나 9 BMW#S한 000RR모델을 가져다 놨어요. HP컬러 컬러!​ 놀라운 것은 BMW S한 000RR#M패키지 디자인으로 실카본 휠이 적용됩니다;;;


    >


    말족키 서스펜션과 미국 역사의 헤이스 캘리퍼


    >


    20첫 9 BMW S첫 000RR모델의 가장 큰 변화는 헤드 라이트입니다. 기존의 비대칭 라이트를 대칭형으로 바꿔 더욱 빠른 레이싱 머신의 감정이 묻어나옵니다. 저런 느낌의 작은 라이트로는 LED 데이라이트까지 탑재...


    >


    풀 체인지된 6인치 TFT의 계기판 그 계기판을 바라보자 마치 F하나 레이싱을 하게 다양하게 표출되는 상태 표시에 볼 수 있습니다.


    >


    2020년에도 상당한 신차의 라인 업이 있는 의도라고 BMW의 전철지 기대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