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중국 드라마] 치아문난난적소시광 : 'pu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9:19

    >


    "종국. 드라마를 거의 본 적이 없던 내가 아내의 중국에서 고정 운행되고 말았다"(" 당했다는 포현이 적절하다")"스스로 이런 청춘 드라마를 보기 위해서는 10년 전부터야 한다.저는 아직도 이런 단속 로맨스를 좋아하지만 요즘 "나 자신라"에서는 이런 "알콩달"의 사랑을 뿜어내는 드라마를 찾기가 쉽지 않다.이런 좋은 캠퍼스 물건을 본게 언젠데... 아마 내 기억속에서는 도마라 "치즈 인더 트랩"이 마지막이었다.이후에도 "캠퍼스 드라마"가 몇 편인지 자신이 있었지만 자신은 보지 않았다.아무 상관이 없다.이번에 좋은 작품을 보고 꽤 많은 영감을 얻었으니까.종국드라마도 우리 자신라 드라마만큼 재밌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 드라마 '치아문난척서시광: put your head on my shoulder'의 리뷰를 시작한다.


    >


    "이러한 "달달달로맨스" 류는 인물설정이 중요하다.그중에서도 인물관계가 중요하다그렇게 해서 인물관계도를 만들어 보았다.


    >


    이 밖에도 인물이 더 자신 있기는 하지만 그다지 중요하지는 않다.대략적인 스토리는 그웨이 집에 모모가 살게 되고, 과거에 샘을 타던 푸페이에서 멀어져 그웨이와 사랑하게 되는 그런 예기다. 로맨스 물에 빠지는 삼각관계를 예기에 아주 적절히 섞어 놓았다.네타는 물리학 천재가 평범한 여자를 사랑한다면?"정도에서 볼 수 있는데 독특하고, 개성있는 (남자가 물리학의 천재라는 것이 꽤 매력있는 sound) 주제는 좀 평범한 '사랑의 예기' 정도가 될 수 있다.연출도 오래 전에 본 China다운 것도 없고, 자기들 드라마라고 해도 거부감이 없을 정도로 익숙한 연출방식이었다.(조금 온 당신' 같았던 sound) 배우들도 굉장히 연기를 잘하고, 예쁘고, 잘생겼다.이 드라마를 "자신들"로 리메이크해도 "대박", "우리들"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주 좋은 작품이라고 합니다.개인적으로 좋았던 장면을 손꼽아 보고 싶다.


    >


    >


    이외에도 좋은 장면들이 끊임없이 자신감을 가져온다.중국에 수출만 하던 "우리자신라"가 어느새 중국에 드라마를 수입하게 될 날이 올 줄이야.중국은 정말 복사하는 것은 최고인 것 같아! 복사하면서도 "new 걸"을 다시 창조하는 거니까, 상당한 것이라고 인정할 수밖에 없어.


    >


    아쉬웠던 것은 푸페이가 고구마를 먹은 캐릭터였기 때문에 조연의 매력을 잘 보여주지 못했습니다."주연이 빛본인이기 위해서는, 조연이 광본인이야 하지만 조연이 스스로 모든 것을 망쳐버리는 안타까운 캐릭터여서 주연 혼자만 분전하는 느낌이었다.그리고 주제가 "사랑의 스토리"로만 다 보고 본인에게 남는 것이 없었다는 정도?그래 본인인 작품 자체의 재미만 보고 흠잡을 데가 없다.그럭저럭 재미있는 다른 중국 드라마를 보고 싶을 정도로 재미있었다.


    >


    요즘 우리 정부에는 콩냥콩냥 로맨스 드라마가 없다고 불만 불평합니다.면 넷플릭스에서 공유하고 있는 チア치아문 나는 난적 소시광: put your head on my shoulder推薦 추천한다.요즘 가뜩이나 때때로 없는데 정주행 16시 우리... 가끔 돌려줘라 ᅲ 그래도 즐거웠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