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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주행 관련주] 삼성전자, 유럽에서 자동차용 반도체 솔루션 공략 기대감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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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나서 반갑습니다 주식난다스텝 볼륨입니다 ^^[삼성 전자 유럽에서 자동차용 반도체 솔루션 공략 기대감] 삼성 전자가 지난 하나 01독 1에서 '삼성, 파운드리 포럼 20하나 9·뮌헨'을 열고 유럽에서 관 심이 높은 '자동차용 반도체 솔루션'을 비롯한 최에 초단, 파운드리 공정 포트폴리오를 소개했습니다.
[주된 이야기] 하나 자율 주행 차와는 운전자 작동 없이도 도로 효은세울 파악하고 자동으로 주행하는 자동차를 말하면서 스마트 카의 실현을 위한 핵심 기술로 꼽히고, 0~5까지 단계를 나눌 수 있는 것-0단계:1반의 차량-하나의 단계:운전 보조 기능(자동 브레이크 자동 속도 조절 등)-2단계:부분, 자율 주행 및 운전자의 상시 감독 필요-3단계:조건부, 자율 주행 자동차가 안전 기능의 제어, 탑승자 제어가 필요한 경우 신호-4단계:고도의 자율 주행으로 주변 환경 관계 없이 운전자 제어는 불필요하-5단계:완전 자율 주행에 사람이 타지 않아도 움직이는 무인 주행 차 2. 이번 삼성 파운드리 포럼에서는 자율 주행과 전기 자동차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용 반도체 파운드리 플랫폼이 주목된 것 3. 삼성 전자는 자율 주행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 자동차용 반도체의 성능과 안정성이 검증된 28나노 FD-SOI, 하나 4나노 공정을 활용하고, 향후 첨단 8나노 공정으로 확대하고 고객의 수요에 대응할 의도 4. 삼성 전자는 이달 5월 자동차의 기능 안전 국제 그대로인 'ISO26262기능 안전 관리(FSM)'인증을 취득, 자동차용 반도체 IP설계 능력을 검증됐다 일-역시, 자동차의 품질 경영 시스템'IATF하나 6949'와 자동차용 반도체 신뢰성 평가 규격인 'AEC-Q하나 00'에 만족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것 5. 삼성 전자는 독 1팹리스(반도체 설계 전문 회사)인 '드림 칩"와 제휴하고 유럽 자동차용 반도체시장 선점에 나설 계획-드림칩은 삼성전자의 DSP프로그램에 합류해 상호협력을 강화해 나갈 방침-DSP프로그램은 삼성전자가 파운드리 고객인 튜리스의 다품종 소량생산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설계지원서비스 전문회사인 디자인하우스와 연결해 대량생산체계를 구축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삼성전자는 드림칩과의 협력관계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튜리스를 고객사로 확보할 수 있고 튜리스는 설계한 반도체를 효율적으로 제품화할 수 있다[자율주행 관련 미디어용 칩 차량용 공급에 NT&T-T-TICK-DIK-DICK-DICK-DICK-DICK-DICK-DICK-DI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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