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근황첫기. 애기 열감기, 인후염 편도염 앓았어요. 집에서 애기와 보내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4:04

    최근 블로그가 다시 뜸해졌다.블로그를 쓸 여유가 있을 때는 내 체력이 바닥이고, 여유가 있을 때는 모두 잠에 투자하고 있다.뭐 하나 있었냐면?제1은 열 감기가 제대로 나은 것이다.월요일에 약간의 조짐을 보였지만 화요일 하나에 고열이 나고 수요일 하나는 컨디션 회복으로 끝났습니다.월요일까지도 처음과 즐겁게 가끔 보냈는데


    >


    미술활동도 하고.첫번째 어린이 집으로 보내지 못한 31이 왜 이렇게 피로인지 21을 꾸벅꾸벅 잠을 자고 새벽 몸의 컨디션이 말도 없다. 섭취함도 없이 서울 프츄이울 먹어도 소화 기능이 떨어지고 한참이나 늘 나쁜 생각...30대가 되면 아는 상념~(못 자면 몸의 기능이 20대 때보다 급격히 떨어지는 덕분에 다이어트이다. 하나 킬로그램 줄었다.단지 뼈와 가죽만 접하는 다이어트 때문에 몹시 야위어 있다는...(웃음)


    어쨌든 나, 내러를은 해열제로 잘 잡히고, 물론 3차례 기침은 어이, 뭘 먹으면 배가 아팠다"와 어머니의 손은 약 손을 밤새 했지만 요즘은 완벽히 회복 칠로, 과자도 거리낌 없이 먹고, 끊임없이 놀고( 놀아 준다) 있다.약도 잘 먹어 주며 둘째 문제도 없이 보낸 1째에는 고맙지만, 마지막 저녁 식사는 남편에게 모두 맡겨서 늘어났다. 물론 그것은 8시였다.독박육아 하시는 분들이 존경스럽습니다.


    나는 남편이 조금이라도 늦다고 스트레스가 많이 올라서고 엄청 해서 안 예쁘거든 쾅쾅 하고 싶고...자꾸 못생긴 "sound"가 올라와서 처음부터 "표준의 남편"에 저고리가 아기 둘을 맡기고 늘렸다. 표준인 내가 쉬는 게 나쁘지 않아... 몸도 말 sound도... 이번에 첫 번째가 어린이집도 가니까 몸도 sound도 회복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거야!!


    #열감기 #편도염 #병들었어요 #엄마의피로 #대가족보육 #요즘어린이집가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